본문 바로가기

직접 보았다!

직접 들어봤다! #3 자이언티<눈>Feat이문세

 

자이언티, 이문세

아티스트: 자이언티, 이문세
장르: 발라드

 

 

내일 아침 하얀 눈이
쌓여 있었으면 해요

그럼 따뜻한 차를
한 잔 내려드릴게요

계속 내 옆에만 있어 주면 돼요
약속해요


눈이 올까요
우리 자는 동안에

 

눈이 올까요
그대 감은 눈 위에


눈이 올까요
아침 커튼을 열면 눈이 올까요


서두르지 마요 못다 한
얘기가 있어요


잠이 들고 나면 오늘은
어제가 되어버려요


계속 내 옆에만 있어주면 돼요
약속했죠


눈이 올까요
우리 자는 동안에


눈이 올까요
그대 감은 눈 위에


눈이 올까요
아침 커튼을 열면 눈이 올까요
잘 봐요 밖이 유난히 하얗네요


눈 눈이 와요
눈 눈이 와요


눈이 와요
눈이 와요


창 밖에도 눈이 와요

어제 우리 말한 대로
차를 한 잔 내려드릴게요


 

노래가 진짜 좋습니다. 딱 지금 날씨에 어울리는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. 처음엔 보고 엥? 자이언티님이랑 이문세님이 어울리는 조합인가 싶었는데,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몰랐습니다. 이문세님의 노래는 평소에도 엄청 많이 들었었는데, 그 특유의 긁는? 막 오혁의 부드러운 버전? 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쨌뜬 목소리가 둘이 잘 맞습니다. 솔직하게 말하자면 이문세님의 풀버전을 듣고 싶습니다...ㅠㅠ 이 노래는 뮤비가 정말 끝내줍니다. 뮤비를 처음에 보고 뭐지?? 라고 생각했는데 뮤비 해석을 보고 너무 놀라서 한 번 더 봤습니다. 다른 노래는 그냥 노래만 종종 듣지만, 이 노래는 들을 때마다 꼭 뮤비를 틀어서 봅니다. 이 노래는 그냥 들으면 커피지만, 뮤비와 함께 본다면 ,T.O.P입니다. 정말 뮤비 한 번 씩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안재홍 배우가 나옵니다!ㅎㅎ 가사 마지막은 그냥 눈이 와서 눈은 하얀색이니깐 점점 하얗게 해봤습니다. 마지막 가사는 드래그 하시면 보일거에용..ㅎㅎ

 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정말 올해 처음으로 쌓이는 눈을 본 것 같아서 너무 신나요.ㅎㅎ

오늘은 여기까지!